top of page

[2016.03.13] 목회자 칼럼

생명을 여는 내적치유 세미나



하나님께서 이 새봄에  뜻밖에 큰 선물을 우리들에게 보내주셨습니다. 바로 구자형/구봉숙 선교사님 부부의 생명을 여는 내적치유세미나입니다.하나님께서 준비하여 선물로 주시는 변화의 은총을, 생명의 샘이 열리는 축복을 우리 모두 받아  누리게되길 바랍니다. 구 선교사님 내외분이 합동으로 쓰신 "생명을 여는 내적치유세미나" 책 내용중 일부분을 소개해 드립니다.


"내가 예수님을 나의 주인으로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고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다. 그렇다고해서 나의 과거가 더이상 나를 괴롭히지 않는가? 나는 과거를 넘어선 사람인가? 나의 삶을 되돌아보면 그렇지 않는 것이 확실히 보인다. 물론 엄청나게  좋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결코 과거를 넘어서지는 못한 모습이다. 모든 인간은 과거의 산물이고 전통과 문화의 산물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민비자를 받고 미국땅에 도착하여 영주권을 받으면 미국국민의 자격과 권리를 부여 받는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완전히 변했는가? 그렇지 않다. 아직 거의 완전히 한국사람이다. 그날부터 아주 조금씩  미국 사람의 삶을 배워가는 일이 시작된것 뿐이다. 그러나 세월이 많이 지나도 변한것 보다는 당신 속에 한국사람이 더 강하게 자리 잡고 있는 것을 보게될 것이다.

크리스천의 삶도 이와 비슷하다. 우리가 예수님을 영접하고 영원한 생명인 천국의 시민권을 얻지만 우리는 그 순간에도 거의 완전히 이 세상 사람이다. 변해가는 삶이 그 때 부터 서서히 시작된 것일 뿐이다. 세월이 지나서 겉모양이 좀 변했고, 쓰는 말이 좀 변했고 삶도 제법 달라졌지만 나의 속사람이 성숙해지는 것은 평생동안 이루어지는 것이다.(42p)"



권영국 목사

1 view0 comments

Recent Posts

See All

[2024.10.06] 목회자 칼럼

“하나님의 공의를 아시나요?” 이번 주 주일 설교, 수요 예배 설교 그리고 새벽 설교 모두가 신기하기마치 하나님의 공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주일 설교에는 소돔과 고모라에 임한 하나님의 심판, 수요 설교에는 시편 말씀을 통해 바벨론...

[2024.09.29] 목회자 칼럼

“거룩한 사람의 특징” 지난 주중 수요일 예배때 피터 조 이스라엘 선교사님께서 간증 설교를 해주셔서 저를 포함해서 많은 성도분들이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저로서는 선교사님이 바로 예배전에 설교 본문을 바꾸어서 좀 의아해 했지만 말씀을 듣다 보니...

[2024.09.22] 목회자 칼럼

“목장의 절대적 소중함”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허항우 형제님과 산아 자매님의 결혼식이 지난 주중에 샌프란시스코 시티 홀에서 있었습니다. 나중에 전 성도님들과 함께 성대하게 결혼식을 할 것을 전제로 하고, 조촐하게 목장 식구들과 초원지기가...

Comments

Couldn’t Load Comments
It looks like there was a technical problem. Try reconnecting or refreshing the pag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