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에서 다시 확인된 보물"
저는 지난 주말에 LA에 있었던 결혼식 주례를 하고 왔습니다! 목사로써 결혼식은 정말 뿌듯한 순간입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새로이 출발하는 부부의 모습이 정말 대견하고 축복의 근원으로써 살아가리라는 기대감에서 오는 기쁨입니다!
더욱 감사한 것은 신부 아버님이 구세군 교회 사관님이신데 저희 교회에 대한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무슨 칭찬이냐고요? 다름아닌 저희 교회가 목장을 섬기는 가정교회라는 것입니다. 이 사관님은 오랜동안 목회를 해오면서 고민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고민은 바로 제자가 만들어지지 않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이 설교도 잘하고 성경공부도 잘 가르치시는데 이상하리만큼 제자가 만들어 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정말 오랫동안 풀리지 않는 숙제였습니다.
그러다가 요 근래에 우연히 (?) 가정교회에 대한 좋은 소문을 듣고 드디어 지난달에 휴스턴 교회에서 주최하는 가정교회 목회자 세미나에 다녀 오셨다고 합니다. 그 세미나를 통해 오랜 동안 고민해 오던 것의 해답을 얻었다는 것입니다. 그 분이 발견한 보물은 다름아닌 바로 가정 교회 목장이었습니다! 설교도 좋고 성경공부도 잘 가르쳤지만 목장이 없었기에 제자가 나오지 않았음을 깨달았다는 것입니다! 말씀을 듣고 배운것을 실천할 장소, 바로 목장이 없었기에 주님을 닮은 제자들이 배출되지 못했음을 깊이 깨달았다는 간증을 하시면서 저희 교회를 상당히 부러워 하셨습니다! ^^
그분이 목장에 대한 흥분된 기대를 갖는 모습을 모면서 저는 마치 잃어버렸던 소중한 보물을 다시 되찾은 기분이었습니다. 즉 목장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깨닫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영혼구원하여 제자 만드는 목장! 바로 주님의 소원을 풀어드리는 목장을 섬기는 것이 얼마나 복된 길임을 재차 확인하는 소중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나아가서 이 베이지역에서 제일 훌륭한 교회인 새누리 선교교회를 섬기는것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해주는 귀한 결혼식이었고 즐거운 주례였습니다! 결혼식에서 다시 확인된 보물인 목장을 여러분과 함께 나눕니다! 아멘!
하나님의 사랑을 갈망하는 자 김태훈 목사 올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