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새로운 영어부 사역자가 결정 되었어요!"
지난 주일에 드디어 새로운 영어부 사역자가 결정이 되었습니다. 영어부 리더들과 성도들은 물론이고 한어부 집사님들과 권사님들 마음께 꼭 드는 분이 정해졌습니다. 물론 저도 마음에 듭니다! ^^ 새로 오시는 영어부 사역자는 Pastor Jeff 이고요 이곳 샌프란시스코에서 태어난 중국 2세 입니다. 사모님은 1살때에 홍콩에서 미국으로 건너 왔습니다! 자녀가 3명이 있습니다. (13, 16, 18세) Jeff 전도사님은 크리스천 학교에서 5학년을 23년간 가르친 선생님이셨습니다. 여러 과목을 가르쳤지만 특별히 성경을 가르치는 시간이 너무 좋아서 이것만 평생하면 어떠하겠나라고 주님께 여쭈어 봤을때 “그렇게 하라!” 라는 부르심을 받고 선생님을 그만 두시고 신학교에 가게됬습니다. 그리고 전도사님과 사모님은 십대에 같은 교회에서 만났고 같은 날 예수님을 영접한 특별한 인연이 결국 부부의 인연으로 맺어졌다고 합니다!
그외에 제가 보는 Jeff 전도사님의 장점이 있는데 바로 솔직함입니다. 여러번 인터뷰 과정 가운데 진솔되게 대답을 해주셨어요. 예를 들면 저희 교회는 가정교회이고 목장을 하는 교회인데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본인은 가정교회에 대해 잘 알지 못하지만 배워보고 싶고 가능하다면 휴스턴 교회 세미나에 다녀오고 싶다고 했습니다! 아는척 하기보다 솔직하게 잘 모르지만 배워보고 싶다고 하는 태도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렇습니다. Jeff 전도사님은 겸손하고 또한 배워보려는 자세가 있습니다. Teachable 한것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모릅니다. Teachable 하지 않다면 한 팀으로 사역하는 것이 정말 힘이듭니다. 따라서 Jeff 전도사님은 배우려는 자세가 있고 인품도 훌륭하고 또 여러모로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다는 Feedback을 제가 여러 사람들에게 들은지라 한 팀을 이루어 주님의 교회를 잘 섬기리라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에 모든 성도님들께 정식으로 인사를 드릴것이며 공식적으로는 6월 첫째주 부터 영어부에 부임할 계획 입니다! 그동안 기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전도사님 가정이 잘 정착되고 또한 사역에 꽃을 피울수 있도록 조언과 기도 그리고 아낌없는 협조를 계속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갈망하는 자 김태훈 목사 올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