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참 말세인가요?? ”
이번 화요일날 한달에 한번 있는 이 지역 목회자 협의회에 참석했는데 소노마 지역에서 목회하시는 목사님들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아시는 대로 지금 그 지역에 큰 불이 났는데 그 지역 교회 성도님 몇분들의 집들이 전소되는 피해를 입으시고 오갈데가 없어서 교회에서 임시로 지내고 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그 날 오신 목사님들이 그 지역을 위해서 함께 기도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모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차안에서 문뜩 드는 생각이...요즘 왜 이리 자연 재해가 많이 생길까라는 의문이었습니다. 물론 이제까지도 뜻하지 않은 자연재해가 종종 있긴 했지만 요즈음 처럼 심각했던 적은 없는것 같습니다. 산불이 나서 많은 인명피해를 입혔고 지금도 불이 계속 퍼져나가고 있어서 피해는 더욱 늘어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올해 안에 10번이나 허리케인이 몰아쳐서 많은 인명피해와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가져왔습니다. 또한 이전과 다른 강도 높은 지진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세계 도처에서 전쟁이 끊이지 않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언제 북한과 미국이 충돌할지 모르는 급박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저는 이러한 모든 현상들이 요즘 이사야에서 묵상하고 있는 종말에 임할 증상들과 흡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연재해로 말미암아 땅이 황폐해 지고 사람들의 삶이 어둡고 공해해 지고 혼돈스러워 진다고 이야기 합니다. 또한 각처에서 전쟁이 일어난다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종말은 이미 시작이 되었고 최후의 심판이 가까워질수록 환란의 강도와 빈도는 점점 강해질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아무도 인류 종말의 정확한 날짜는 모르지만 보여지고 이루어 지는 상태와 증상들을 볼때에 분명 그 어느때보다도 가까워진것을 느낍니다. 따라서 우리는 정말 깨어 있어야 합니다! 영적으로 깨어 있어서 준비해야 합니다! 바로 올바른 믿음을 가지고 신랑이신 예수님 맞을 준비를 마친 현명한 여인들처럼 언제 갑자기 들이닥칠지 모르는 종말을 잘 준비하셔서 낙오자가 아닌 승리자로써 영원히 주님과 함께 기쁨을 누리는 새누리 식구 모두가 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하나님의 사랑을 갈망하는 자 김태훈 목사 올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