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15.12.20] 목회자 칼럼

  • Jan 22, 2024
  • 1 min read

"성탄소식"


아래편지는 C국에서 일하시는 송부장님(두란노목장/황규형)의 성탄 소식입니다. 


1.새로운 브랜드 탄생  


아들 인호가 심양에서 "후다닭" 브랜드를 창업 하였어요. 

그가 미국에서 13년 동안의 요리사 경험을 살리고 좋은 모델 사업이 되어서 그곳 현지인 청년들에게 꿈을 나누어주는"후다닭"이 되길 바랍니다. 인호는 지난 5월에 현지인 "단" 과 결혼한 후 심양으로 들어와 아빠의 꿈을 이어 가고자 합니다. 응원해 주세요. 


 

2. 자연농업 성공  


강건너 마을에 금년 3정보의 오리벼농사가 극심한 가뭄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와 우리 모두의 가슴을 들뜨게 하였어요.

내년에는 50정보의 논에 오리벼농사를 하자고 농업과학원에서 신청이 들어왔습니다. 구체적인 의논을 거쳐 새로운 일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3. 새로운 농장  


금년에 자연농업 컨설팅 계약을 맺고 시작하려던 영풍촌 마을 15 헥타르 땅은 토질이 밭농사에 적합치 않아 내년부터는 밭농사를 벼농사로 바꾸려고 준비하고 있어요. 우선은 강건너 마을에서 성공한 오리 벼농사를 접목하며 사업가인 루회장을 도와서 판매와 유통을 개발하는 일을 준비하고자 합니다. 낯선 땅에서 새로운 일을 한다는 게 쉬운게 아니지만 하늘의 지혜를 구하며 한걸음 나아가려고 합니다. 


 

 

4. 응원해주세요  


늘 돌아 보아도 부족하고 허물 뿐인 우리 가정인데 아버지의 마음을 더 깊이 알아 그 마음을 삶으로 잘 표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가을을 바라보며 여름에 땀흘리는 농부처럼 그 땅의 농업 개발과 땅의 회복과 사람의 회복을 위해 오래 참으며 기다리게 하소서. 하늘의 지혜와 준비된 일꾼들을 보내 주소서. 오랫동안 자립 생활을 목표로 일해 왔는데 올해는 그 일이 현실로 나타나도록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권영국 목사

Recent Posts

See All
[2025.11.30] “오늘의 세대는 어떤 세대인가?”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 세대 ’라는 말을 들어보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정식으로 ‘ 세대 ’의 사전적 의미는 ‘같은 시대에 살면서 공통의 의식을 가지는 비슷한 연령층의 사람 전체를 뜻하는 단어로 약 30년을 한 단위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다’라고 말합니다.  보통의 경우로 세대를 구분한다면… 40~50년대 중반까지 산업화 세대 , 50년대 중반~60년 초

 
 
 
[2025.11.23] “매일 감사할 수 있는 비결”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추수 감사절을 맞이해서 단순히 감사하고 지나쳐 버리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서 베푸신 은혜와 사랑에 평생 감사하며 살아가고 계신지요? 안타깝게도 많은 경우에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하지만 조금 감사하다가 잊어버립니다. 특별히 기도 응답이 되었거나 또는 어떤 좋은 일이 생겼을때, 하나님께 감사하다고 고백은 하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 금방 잊어

 
 
 
[2025.11.16] “앗 성경공부 시간에 이런 일들이…”

요즈음 저희 교회에서 성경공부 시간에 은혜로운 일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예를 들면, 한 성경 공부 시간에 한 학기를 마치고 서로 돌아가면서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모든 분들이 말씀 공부의 소중함을 고백을 하면서 특별히 한 목자님 부부가 갑자기(?) 하는 말,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이 목자 목녀라고 생각합니다. 목자 목녀 하면서 우리의 인생

 
 
 

Comments


bottom of page